2013년 1월 2일 수요일

The iOS5 Developer's Cookbook (Third Edition)


The iOS 5 Developer's Cookbook

한동안 jQuery 만 가지고 놀다가 iOS 용 javascript canvas 가속기 테스트/개발이 필요하다고 하여 구입한 책이다.

이전에 objective-c 만 공부한 이후, Apple 개발자 사이트의 문서만 보고 iOS용 WRT 개발을 했었기 때문에, 책으로 된 iOS 개발 교제가 필요 했었다.

인터넷으로 검색 결과 평이 괜찮아서 구입 했는데 무진장 두껍다.(무려 1053 페이지)


현재 2장 보고 있는데, iOS 의 ARC 메모리 관리와 MRR 메모리 관리에 대해서 비교하여 설명 해 둔 것만으로도 책 가격은 뽑은듯 싶다(사실 시간 없다는 핑계로 찾아 보지 않고 대충 개요만 잡고 있었던 상태 였었다.)

현재까지는 만족한다.

혹시 iOS 개발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이 책으로 공부하는 것은 권하지 않는다.
아마 책의 분량이 많아서 진도 뽑기가 힘들지 않을까 싶다.

최소한 objective-c 관련 책 한권 정도는 보고 난 다음, 이 책으로 공부하는 것을 권한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